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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de::Blocks 코드블럭(20.03 버전)에서 SFML(2..5.1버전 기준) 설정방법이다.
How to Set up SFML SFML 설정방법
설정이 끝났다면 프로젝트 생성을 하고 예제 코드를 넣어서 컴파일은 해서 실행이 된다면 설정이 올바르게 된 것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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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(주의) 실행을 하기위해서는 코드 수정이 좀 필요하다. 이미지 파일이 필요하며 이미지 파일명과 확장자명을 수정해야한다.)
예제 코드
#include <SFML/Audio.hpp>
#include <SFML/Graphics.hpp>
int main()
{
// Create the main window
sf::RenderWindow window(sf::VideoMode(800, 600), "SFML window");
// Load a sprite to display
sf::Texture texture;
if (!texture.loadFromFile("cute_image.jpg"))
return EXIT_FAILURE;
sf::Sprite sprite(texture);
// Create a graphical text to display
sf::Font font;
if (!font.loadFromFile("arial.ttf"))
return EXIT_FAILURE;
sf::Text text("Hello SFML", font, 50);
// Load a music to play
sf::Music music;
if (!music.openFromFile("nice_music.ogg"))
return EXIT_FAILURE;
// Play the music
music.play();
// Start the game loop
while (window.isOpen())
{
// Process events
sf::Event event;
while (window.pollEvent(event))
{
// Close window: exit
if (event.type == sf::Event::Closed)
window.close();
}
// Clear screen
window.clear();
// Draw the sprite
window.draw(sprite);
// Draw the string
window.draw(text);
// Update the window
window.display();
}
return EXIT_SUCCESS;
}
* (주의) 여기 예제나 글들은 게임개발에 도움이 되는 정보 보다는 개인 공부을 위한 것이니 옳은 방법이 아닐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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