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SMALL
C++에서 DxLib(Windows, Android)를 사용하여 창을 표시하는 간단한 예제 샘플 코드
DxLib Windows 예제 코드
#include <DxLib.h>
int WINAPI WinMain(HINSTANCE hInstance, HINSTANCE hPrevInstance, LPSTR lpCmdLine, int nCmdShow) {
// Initialize DXLib
if (DxLib_Init() == -1) {
return -1;
}
// Set up the window
ChangeWindowMode(TRUE); // Set to windowed mode
SetGraphMode(800, 600, 32); // Set the window size and color depth
SetWindowText("DXLib Example"); // Set the window title
SetBackgroundColor(0, 0, 0); // Set the background color (black)
// Main loop
while (ProcessMessage() == 0 && CheckHitKey(KEY_INPUT_ESCAPE) == 0) {
ClearDrawScreen(); // Clear the screen
ScreenFlip(); // Swap the back and front buffers
}
// Cleanup and close DXLib
DxLib_End();
return 0;
}
이 코드를 컴파일하려면 시스템에 DxLib 라이브러리를 설치하고 개발 환경에 포함 경로를 설정해야 합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DxLib Android 예제 코드
#include <GLES2/gl2.h>
#include <GLES2/gl2ext.h>
#include <android_native_app_glue.h>
struct android_app* g_app;
void android_main(struct android_app* app) {
// Initialize app and save the app instance for later use
g_app = app;
// Initialize EGL
// ...
// Main loop
while (1) {
// Handle app events
// ...
// Clear the screen
glClearColor(0.0f, 0.0f, 0.0f, 1.0f);
glClear(GL_COLOR_BUFFER_BIT);
// Swap buffers
eglSwapBuffers(display, surface);
}
// Cleanup EGL and other resources
// ...
}
Android에서 특별히 DXLib과 같은 기능이 필요한 경우 Unity, Unreal Engine 또는 기타 Android 네이티브 프레임워크와 같이 Android를 지원하는 다른 게임 개발 프레임워크 또는 엔진을 검색해야 할 수 있습니다.
728x90
LIST
댓글